㈜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드라이어 부분을 수상하였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매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16주년을 맞았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온라인·모바일, 1:1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투표를 진행했으며, 총 364,816명, 3,817,527건의 투표 수를 기록했다.

JMW는 전 세계 최초 에어컨,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장착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를 개발했으며 작년 누적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하였다. 

또한,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JMW 에어컬렉션’ (모델명 MS8001A)으로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이어를 넘어선 신개념 디바이스로 평가 받고 있는 본 제품은 6단계 풍속, 5단계 온도를 조합하여 총 30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베이비 모드·스칼프 모드 등 사용자가 가장필요로 하는 상황별 최적화된 5가지 바람을 탑재하여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터 역시 ‘JMW 파워엔진 E5’로 진화, JMW의 기존 BLDC 모터 드라이어 대비 무려 58% 이상 건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CD 디스플레이 기술까지 구현되어 있다.

JMW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아주셨다는 점에서 더 큰 수상의 기쁨을 누리는 동시에 보다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책임감 역시 커졌다”며, “이번 수상의 영광을 발판 삼아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신뢰에 보답하는 리딩 브랜드로써의 행보를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