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5일 수원이비스앰배서더호텔에서 진행되는 수원화성 베이비페어 맘&베이비&키즈쇼(이하 맘베키쇼)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유아동 용품 유모차, 카시트, 유아동스킨 등 최대 50%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018 1월, 6월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것으로 알려진 이지워커 하비 제품 및 미니버기, 다이치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가까운 곳에서 제품 설명도 듣고 직접 핸들링 해볼 수도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 맘베키쇼 포스터

또한 아기 손톱 관리 제품인 아이벨류 네일트리머도 본사에서 직접 선보일 예정이며, 바비실 드라마 실리콘 일회용 젖병 구입시 보관지퍼팩 60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독일 스킨케어 사노산 제품 60% 할인 행사 및 임신, 출산, 영유아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맘베키쇼 관계자는 “ 매일 선착순 선물 이벤트로 아이벨류 스마트체온계, 유아전동칫솔, 보냉백 등을 드릴 예정이며 맘베키쇼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하여 시원한 음료, 다과를 드실수 있도록 관람객분들께 다양한 서비스를 드리고자 한다” 고 말했다.

이어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영유아 여름 내의, 빨대컵, 지퍼팩 등 다양한 사은품도 드릴 예정이고 임산부배려캠페인으로 아빠임산부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여름을 맞이하여 무더운 여름 쉬원한 맘베키쇼와 함께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오니 관람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맘베키쇼는 홈페이지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