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소재 헤어샵 '라메종뷰티'의 대표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는 도화 부원장이 헤어 & 뷰티 브랜드 '도화 뷰티(DOHWA BEAUTY)'를 오는 7월 20일 런칭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도화뷰티 측에 따르면 헤어 디자이너로써 일해온 지난 10년 동안 사용해본 수 많은 헤어 제품들의 장단점을 토대로 자신만의 개성을 더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으로, 그 첫 번째로 스타일링을 위한 롤 브러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 = 헤어디자이너 '도화' 제공

해당 브랜드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인 '도화 우든 롤 C컬 브러쉬'는 국내산 비취원목 핸들로 제작되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헤어 손질시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스타일 연출시 편안하게 핸들링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브러쉬의 헤드 부분에는 드라이의 열전도를 높이기 위한 알루미늄 코팅과 함께 돈모와 특수 나일론 가시가 혼합된 브러쉬로 더욱 자연스러운 볼륨 연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우든 롤 C컬 브러쉬' 출시 전부터 유명 헤어샵과 수많은 헤어 디자이너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오랜 테스트 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인 만큼 헤어 전문가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 또한 샵에서 스타일링 받은 것 같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브러쉬로 만들어졌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인스타그램 및 도화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EWG 안전등급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까지 잇따라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