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충전기 브랜드 ‘루이벨’ 제품, 윌리스/에이샵 입점
프리미엄 충전기 브랜드 ‘루이벨’ 제품, 윌리스/에이샵 입점
  • 보도본부 | 이제동 기자
  • 승인 2018.07.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에 제품을 입히다’라는 슬로건 하에 스마트폰 충전기를 포함한 디지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루이벨’의 동사 제품인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제품 ‘MT-02 뉴에디션’이 애플 리셀러 마켓인 ‘윌리스’와 ‘에이샵’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모델 ‘MT-02 뉴에디션’은 윌리스와 에이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기존 판매처인 핫트랙스 매장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트렌디 아이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 = 루이벨 제공. MT-02 뉴에디션

업체 측에 따르면 애플 리셀러 마켓에 스타트업 기업인 ‘루이벨’의 제품이 입점하게 된 이유는 첨단 흡착소재인 나노석션과 트렌디한 메탈바디, 고속 무선충전기능의 조화로 미려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루이벨’은 고속기능과 무선기능을 결합한 시장에 발 빠르게 진입하여 고속&무선기능 충전기의 기술적 안정화를 달성한 이후 차별화된 디자인을 접목하는 전략을 펼쳤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미려한 디자인, 풀 메탈바디의 견고한 내구성, 급속 고속충전, 최첨단 신소재인 나노석션을 이용한 견고하고 깔끔한 부착력 등의 장점을 가진 기존 MT-01 제품에 대쉬보드, 송풍구 등의 다양한 부착활용기능과 디자인적 다양성, 고유 디자인 등록 및 KC, FC, CE 등 각종국제규격 인증을 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 바로 MT-02 뉴에디션” 이라며 “ 각종 온라인 몰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 프리미엄 고속 무선 충전기 제품 중에서 최초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고 밝혔다.

이어 “윌리스와 에이샵에 확장 입점으로 인지도와 브랜드파워를 점점 높여가고 있으며, 다음 목표는 대형유통채널 입점 및 국제규격에 맞춘 신규 제품 수출” 이라며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판매촉진과 브랜드성장 및 고객층 굳히기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