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8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공식 후원
리더스코스메틱, ‘2018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공식 후원
  • 보도본부 | 송효정 기자
  • 승인 2018.06.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2018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은 매년 세계 각국의 K팝 팬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경연 대회다. 미국, 멕시코, 일본, 태국 등 65개국 3,140개 팀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예선에 참가했고, 9개국에서 본선 대회가 열렸다. 이중 최종 선발된 81명이 지난 23일 서울광장에서 결선 무대를 치렀다.

최종 결선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데이지 시에테’(필리핀), ‘브루트’(태국), ‘마그넷’(일본) 3개 팀이 공동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팀에게는 리더스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브라이트닝 진주마스크’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리더스코스메틱은 K뷰티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로서 각 나라별 지역 본선을 포함한 6개의 대회를 후원했으며, 결선을 위해 6박 7일간의 일정으로 한국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인솔루션 알로에수딩 스킨리뉴얼 마스크’ 등 리더스 대표 마스크팩을 증정, K팝에 대한 관심을 K뷰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도록 지원했다. 특히 평소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국과 태국, 일본 참가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입증하며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전 세계 K팝 팬들이 주목하는 ‘2018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을 통해 K뷰티도 함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지 맞춤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