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김부선이 ‘아픈사랑’을 언급했다.

김부선은 지난 25일 페이스북에 "문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노랫말이 스친다. 김부선은 자살하지 않을 거다. 라면 먹다 죽지도 않을 거다"라고 고 김광석의 노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의 노랫말을 인용한 심경글을 게재했다.

김부선이 ‘아픈 사랑’을 언급하자 네티즌은 이 게시글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당선인과의 스캔들에 관련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사진=JTBC뉴스캡처

앞서 김부선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재명-김부선 논란의 본질’이라는 기사를 공유하며 “선거 전 (6.13 지방선거) 두 번씩이나 이재명 씨가 A 기자에게 전화해 소리소리 지르면서 전화 먼저 하고 먼저 끊었다는데 사실이겠죠?"라며 이 당선인을 언급한 바 있다.

이어 김부선은 “실망했다고 하더랍니다. KBS에서 코미디를 하는군요. 최욱? 이것 보세요. 지난 5월 15일 안영미 씨와 댁이 진행하는 라디오 녹화 당시 분명히 두 분께 이재명 씨와의 사실 관계를 밝혔는데 모른 척 처음 듣는 척은 이재명을 과하게 보호 하시네”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날 최욱은 KBS1 시사 교양 프로그램 ‘저널리즘 토크쇼J’에서 이 당선인의 인터뷰 태도 논란에 대해 “언론이 이재명에게만 가혹하다. 스캔들 관련 질문을 한 방송국도 예의가 없었다”고 이 당선인을 옹호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