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유진/ 디자인 이연선, 김미양]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6월 15일부터 6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탐정: 리턴즈
장르- 코미디, 범죄 / 한국 / 116분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줄거리-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 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스페인 / 127분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줄거리-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온다!

▪ 오션스8
장르- 액션, 범죄 / 미국 / 110분
출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줄거리- 전 애인의 배신으로 5년간 감옥에서 썩은 '데비 오션'(산드라 블록)은 가석방되자마자 믿음직한 동료 '루'(케이트 블란쳇)와 함께 새로운 작전을 계획한다. 그들의 목표는 바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메트 갈라에 참석하는 톱스타 '다프네'(앤 해서웨이)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는 것! 디자이너부터 보석전문가, 소매치기와 해커까지, 전격 결성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마침내 실행에 나서는데… 기가 막힌 작전, 그 뒤에 또 다른 목적. 화끈하게 훔치고 시원하게 갚는다!

▪ 독전
장르- 범죄, 액션 / 한국 / 123분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줄거리-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게 되는데…

▪ 아이 필 프리티
장르- 코미디 / 미국 / 110분
출연- 에이미 슈머, 미셸 윌리엄스
줄거리- 뛰어난 패션센스에 매력적인 성격이지만 통통한 몸매가 불만인 '르네' 하아.. 예뻐지기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하늘에 온 마음을 담아 간절히 소원을 빌지만 당연히 달라지는 건 1%도 없고. 오늘도 헬스클럽에서 스피닝에 열중하는 '르네'! 집중! 또 집중! 난 할 수 있다! 예뻐질 수 있다..!!! 그러나 과도한 열정은 오히려 독이 되는 법. 미친 듯이 페달을 밟다가 헬스 클럽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머리를 부딪히고.. 지끈지끈한 머리, 창피해서 빨개진 얼굴로 겨우 일어났는데 뭔가 이상하다! 헐, 거울 속의 내가… 좀 예쁘다?! 드디어 소원성취한 '르네'의 참을 수 없는 웃음이 터진다!

▪ 유전
장르- 미스터리, 공포 / 미국 / 127분
출연- 토니 콜렛, 밀리 샤피로, 가브리엘 번, 알렉스 울프
줄거리-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

▪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
장르- 애니메이션 / 일본 / 90분
출연- 임채헌, 이선호, 정미숙, 변영희, 오오타니 이쿠에, 마츠모토 리카, 우에다 유지
줄거리- 포켓몬 콘테스트를 위해 아라모스 마을을 찾은 지우, 빛나, 웅. 그런데 그곳에서 전설의 포켓몬 디아루가와 펄기아의 배틀이 벌어지고, 어떤 이유인지 환상의 포켓몬 다크라이까지 합세하게 된다. 지우와 피카츄, 그리고 그곳에 있던 모든 포켓몬은 유례없는 대결로 위험에 빠진 아라모스를 지키려 하고, 그 과정에서 사상 최대의 포켓몬 대전투의 막이 열리게 되는데...

▪ 토니스토리2: 고철왕국의 친구들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모험 / 독일 / 81분
출연- 신정훈, 이민형, 오은수, 송영인
줄거리-사치밖에 모르는 마그네시아 공주 때문에 날이 갈수록 휘청거리는 고철왕국. 하지만 엉뚱하게도, 이 모든 어려움이 기사단의 탓이 되어 하루 아침에 기사단이 사라지고 만다. 기사단의 용감함과 소중함을 알게 해주려는 명예 기사 토니의 큰 그림은 물거품이 되어 버리고… 슬픔에 빠진 토니는 어느 날 우연히 자신의 집 지하실에서 한 꼬마 유령을 만나게 된다. 그 꼬마 유령은 고철왕국의 발명가였던 토니의 아버지가 생전에 끝내지 못한 발명품의 설계도를 보여준다. 토니는 자신의 아버지가 고철왕국을 지키기 위해 만들려고 했지만 완성하지 못한 일을 자신이 마저 끝내기로 결심한다! 과연, 토니는 이 원대한 발명에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고철왕국의 기사단은 다시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

▪ 데드풀 2
장르- 액션, 모험, 코미디, SF / 미국 / 117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슈 브롤린
줄거리- 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 여자친구 바네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어느 날, 미래에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이 찾아 오면서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고 데드풀은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 패밀리를 결성하게 되는데...

▪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장르- 다큐멘터리 / 프랑스 / 93분
출연- 아녜스 바르다, 제이알
줄거리- 55살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 아녜스 바르다와 JR. 포토트럭을 타고 프랑스 곳곳을 누비며 마주한 시민들의 얼굴과 삶의 터전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하는데... 셔터가 눌리는 순간, 프랑스 최대의 갤러리가 완성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