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이 6월 14일(목) 오전 11시10분 대화법/대화심리전문가 오수향 소장 (SHO대화심리연구소)을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수향 소장의 대화법 특강강좌는 '아이의 미래가 바뀌는 부모의 황금말투 - 뇌가 춤추는 긍정의 말습관‘ 을 주제로 양육대화 멘토링 형태의 부모교육 특강으로 진행된다.

사진 = 대화 육아 특별 강연 중인 오수향 소장

14일(목) 강좌는 부모로서의 육아교육, 육아대화법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강좌의 내용은 부모의 말로 아이의 잠재력, 인성을 변화, 향상시키는 대화육아로 구성된다.

이어서 6월 19일(화) 10:40 신세계 대구점, 6월 24일(일) 13:00 신세계 의정부점, 6월 26일(화) 11:00 신세계 김해점, 7월 3일(화) 10:40 신세계 부산샌텀시티점 등 8월까지 신세계 백화점 전국 다수의 타 지점에서도 대화육아 특별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수향 교수는 " 이번 강연은 학습능력은 물론 감성지수, 창의성과 예술성, 경제관념과 독립심, 도덕성과 리더십을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 내는 육아법 강좌로써 지능 및 인성은 물론 능력과 마음가짐까지 훌륭하게 갖춘 아이로 성장시키는 대화육아법 강좌" 라고 전했다.

한편, 오 소장은 국민대평생교육원 주임교수로 네이버부모i (구.맘키즈) 육아/부부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MBN황금알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저서로는 '긍정의 말습관', ‘1등의 대화습관’을 비롯해 ‘말의 힘으로 키우는 대화 육아’, ’황금 말투’ 등이 있으며 관계의 심리 대화법과 말과 관련된 다양한 관계 속에서 관계 대화법을 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