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법‧대화심리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오수향 국민대평생교육원 교수(SHO대화심리연구소 소장)가 오는 6월 8일(금) 오젼 11시 롯데백화점 잠실지점, 오후 4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영등포 지점에서 '몸과 마음을 살리는 긍정의 말습관' 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오수향 교수의 대화법 특강강좌는 지난 5월 16일 롯데 광주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롯데백화점 전국 22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사진 = 롯데백화점에서 특강을 진행하는 오수향 교수

오는 6월 8일 진행되는 롯데 영등포점ㆍ잠실점 특별강연에서는 긍정의 말습관을 통해 심리 법칙과 사례를 통해 말습관의 중요성과 실제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인간관계 속 긍정의 말습관을 소개한다. 

긍정의 행동 변화로 꿈, 자존감, 인간관계, 돈, 건강 등 누구나 원하는 인생의 다섯 가지 큰 목표에 맞춰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긍정의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궁극의 말하기 내용으로 스스로 말습관을 되돌아보고 긍정의 말습관'의 궁극적목표를 전한다.

6월 17일 오전 11시 30분 롯데 창원점과 오후 3시 롯데 마산점에서는 '아이의 미래가 바뀌는 부모의 황금말투'로 부모교육특강이 진행된다. 

해당 강좌는 부모로서의 육아교육, 육아대화법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강좌의 내용은 부모의 말로 아이의 잠재력, 인성을 변화, 향상시키는 대화육아로 구성된다. 

부모교육에서는 학습능력에 관해 물론 감성지수, 창의성과 예술성, 경제관념과 독립심, 도덕성과 리더십을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 내는 육아법 강좌로서 지능 및 인성을 두루 갖춘 능력과 마음가짐까지 훌륭하게 갖춘 아이로 성장시키는 대화육아법 강좌를 진행된다. 

한편, 오 교수는 국민대평생교육원 주임교수로 KBS아침마당, MBN황금알등의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으며, 네이버부모i (구.맘키즈) 육아/부부 에디터로 활동했다.

저서로는 긍정의 말습관',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1등의 대화습관’을 비롯해 ‘말의 힘으로 키우는 대화 육아’, ’황금 말투’ 등이 있으며 관계의 심리 대화법과 말과 관련된 다양한 관계 속에서 관계 대화법을 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