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가 대한민국 축구경기 일정을 앞두고 5월 29일(화) 17시~ 6월 26일(화) 17시까지, 매주 축구와 관련된 테마로 하는 다양한 특별상품전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resh 출췍 이벤트'는 출석 체크하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윤식당 시즌1의 배경이 되었던 롬복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2주차는 ‘I am still hungry’라는 히딩크의 어록을 인용한 신선한 제철 먹거리 기획전이 열릴 예정이다. 

6월 18일에는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1996년 이탈리아전과 2002년의 감동을 기억하며 응원을 즐길 수 있는 응원/안주류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인기 생필품 파격가 행사, 공산품 브랜드 사은행사, 장마관련 상품, 하겐다즈X나뚜루 1+1 증정행사 등 다양한 상품들의 할인과 증정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GS프레시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총 11,101명을 선정하여, 1등 11명에게는 FC서울 키즈 유니폼과 함께 에스코트키즈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과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 외 신라아이파크 상품권, 커피쿠폰 등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GS fresh와 수의사가 엄선한 애완용품 브랜드 ‘펫츠비’에서도 <6월愛행사 예쁘개!귀엽냥?>테마로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위클리 핫딜>은 주차별로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하여 인기상품을 최대 50%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응원 간식과 인기 사료 기획전 <든든하게 먹고 응원하개!>도 진행된다.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열린다. <시원한 여름 준비하시개>기획전은 쿨매트, 여름용 선글라스, 옷 등 인기 잡화를 판매하며 <유튜브 인기스타 추천 아이템 모음전>을 통해 크리에이터 5인이 인기 반려동물 아이템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한 <웰컴박스>, 반려 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한 <펫캉스 박스>를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