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셀프팁의 기획 목적은 말 그대로 ‘셀프팁’ 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혼자서 해결 할 수 있는 팁을 전해드리는 거죠. 때문에 푸드의 모든 것에서 함께 진행되는 셀프팁은 요리초보들을 위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세 번째 방송 되었던 셀프팁은 수줍음이 많았던 이주빈 강사님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 효소액 관리 어렵지 않아요~
집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효소액. 만드는것도 일이지만 오랜만에 사용하려고 뚜껑을 열었다가! 팍 하고 샴페인처럼 터져서 당황하신 일들 있으실 겁니다. 그런 당황스러운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선생님께서 공개한 쉽고 간단한 세가지 팁! 지금 바로 알려 드립니다. ^^

URL :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82
 

 

- 촬영 뒷 이야기
이주빈 선생님은 유독 긴장을 좀 많이 하셨어요. 수줍음도 많으시고 준비를 워낙 많이 하셔서 그게 억울하게도(?!) NG로 이어지는 상황들이 발생했죠. (덕분에 PD님이 고생 좀 하셨답니다 ^^)

그래도 끝까지 좋은 정보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촬영과정에서 힘들어하는 제작진들을 위해서 응원도 많이 해주셨고요. ^^ 이주빈 선생님과 함께하는는 셀프팁과 본편, 앞으로도 계속 방영 됩니다. 이주빈 선생님편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