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 김지영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을 장식할 애니메이션이 개봉했습니다. 전 세계 192개국에서 방영되며 4억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시리즈물, ‘위 베어 베어스’는 곰 삼형제라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과 현실 세계를 빗댄 엉뚱한 장면들이 돋보이는데요. 이 애니메이션이 어린 시절의 곰 삼형제가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아 <위 베어 베이스: 베이비 베어스>극장판으로 우리들을 찾아왔습니다.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사랑스러운 베이비들을 지금 만나볼까요?

*영화 ‘위 베어 베어스: 베이비 베어스’ (5월 24일 개봉)
이 세상에 우리보다 귀여운 곰이 있을까? 궁금한 것도, 신기한 것도 너~무 많은 베이비 베어스의 좌충우돌 도시 이야기! 아이스크림에 눈이 번쩍곰! 위험에 처한 친구에겐 든든곰!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베이비곰! 매력만점 곰 삼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인간 세상에서 인간들과 어울려 살고 있는 곰 삼 형제의 천방지축 어린 시절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성인 버전의 곰 브라더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베이비 베어스들. 특히, 분홍색 차를 타고 신나게 달리거나 레이저 게임을 즐기는 모습 등을 통해 베이비 곰 브라더스가 그들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방영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으로 돌아온 <위 베어 베어스: 베이비 베어스>. 우리랑 함께라면 심심할 날이 없을거라곰~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