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데이] 독한 캐릭터들의 폭발적 존재감 <독전> / 김지영 아나운서
[무비데이] 독한 캐릭터들의 폭발적 존재감 <독전> / 김지영 아나운서
  • 보도본부 | 홍지수 PD
  • 승인 2018.05.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 김지영

지난 8일, 화려하게 개막한 제 71회 칸영화제가 지난 19일 여러 화제를 낳으며 폐막했습니다. 오늘 무비데이에서 소개할 영화는 칸영화제 데일리 소식지를 통해 북미 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인데요. 바로 이해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독전>입니다.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온 이해영 감독과 <친절한 금자씨>, <박쥐>, <아가씨>의 각본을 맡았던 정서경 작가가 협업해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이 영화를 지금 만나봅니다.

*영화 ‘독전’ (5월 22일 개봉)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납니다. 원호는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기 시작합니다.

<독전>은 하나의 타깃을 쫓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안에서 원호를 중심으로 하나둘씩 정체를 드러내는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차승원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조우해 각기 다른 아우라와 폭발적인 열연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또한 제작 단계부터 충무로 최고의 시나리오라고 입소문이 났을 정도로 탄탄한 각본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유령 마약 조직, 그들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 웰메이드 범죄극 탄생을 예고한 영화 <독전>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