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 김지영

세계에는 정말 다양한 챔피언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에게는 흔히 놀이의 하나로 알려져 있는 팔씨름도 세계 챔피언 대회가 있다고 하는데요. 다소 생소한 세계 팔씨름 챔피언 대회를 소재로 한 영화가 얼마 전 개봉을 했습니다. 팔뚝 챔피언 마동석, 잔머리 챔피언 권율, 생활력 챔피언 한예리! 흥행 대세 배우들이 총집합해 월드 챔피언급 시너지를 탄생시킨 영화 <챔피언>을 무비데이에서 만나봅니다.  

*영화 ‘챔피언’ (5월 1일 개봉)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 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꿨지만 지금은 클럽에서 일하는 ‘마크’는 자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의 설득에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마크는 진기에게서 받은 오래 전 헤어진 엄마의 주소로 집을 찾아가지만 그곳에는 엄마 대신 본 적 없는 여동생 ‘수진’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떡하니 살고 있습니다. 마크는 존재조차 몰랐던 동생과 조카들을 만나고 이들과 함께 챔피언의 꿈을 향해 도전합니다.

국내최초 팔뚝액션이라는 신선한 설정 안에 유쾌한 웃음과 가슴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촘촘하게 구성해 낸 영화<챔피언>. 특히 팔씨름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꿈을 늘 갖고 있었던 마동석이 마침내 이 영화를 만나 매력을 십분 발휘하는데요. 그는 영화를 위해 대한팔씨름연맹 선수들과 고강도 훈련을 했고 마침내 긴장감 넘치는 팔씨름 경기 장면을 완성시켰습니다. 정교한 팔씨름 기술과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팔 근육들은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죠.

마동석만의 사랑스럽고 코믹한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챔피언>. 챔피언을 향한 그의 어메이징 뒤집기! 마블리의 한 판이 시작 됩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