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여기스터디)이 오는 19일, 보육교사2급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스터디는 보육교사 대면교과목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와 인프라를 갖춘 평생교육원으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온라인)과목과 대면 및 보육실습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이론과목과 대면 및 보육실습 전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여기스터디는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여기스터디는 편리한 교통망의 전국 대면교육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의 모든 학습자들이 원하는 지역에서 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교육여건을 제공한다.

여기스터디가 보유하고 있는 대면교과목은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아동권리와 복지 아동안전관리 아동미술 놀이지도 보육교사론 아동수학지도 언어지도 보육실습 등이다. 이외에 사회복지사2급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경영학,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 등 다양한 학점은행제 교육과정도 개설하고 있다.

여기스터디의 정규학기 수강생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보육교사2급 과정외에도 사회복지사2급/청소년지도사/건강가정사/학위취득 과정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보육교사/사회복지사 패키지 이벤트, 민간자격증 동시취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스터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