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진행 : 박진아

◀MC MENT▶
북미 개봉 1억불 수익 돌파. 역대 최단기간 기록 연일 경신의 무한 흥행. 모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기록들입니다. 지난 2008년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마블이10주년을 기념해 야심차게 준비한 영화라서 그런지 전 세계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역대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마블 세계관의 연결고리이자 우주를 다룰 수 있는 힘을 가진 아이템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기 위한 과정. 이를 저지하기 위한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가장 치열하고 처절한 결투를 벌이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개봉을 한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지만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관람포인트와 배우들이 밝힌 뒷 이야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의 무비레시피, 마블의 10년 역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요리합니다.  

◀에필로그▶
전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이자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 작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북미 개봉 영화 최대 평점 사이트 시네마 스코어에서 A등급을 받으며 역대 최고 흥행과 호평을 모두 사로잡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