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모던 브랜드 '브로이어(BREUER)'와 프렌치 감성을 담은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브로이어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지정 품목 구입 시 고급 드레스 셔츠를 증정하며, 정상 상품 구입 시 브로이어 골프 장갑 세트를 증정한다.

브로이어는 남프랑스의 여유로움과 파리지앵의 감성을 녹인 스타일로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렌치 스타일의 수트와 더불어 재킷, 셔츠, 팬츠 등 다양한 남성 아이템을 선보인다.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는 20% 할인 판매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입하면 마일리지 2만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셔츠, 타이, 드로즈로 구성된 세트와 지갑, 벨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이기도 한다. 

메인 아이템인 셔츠 외에도 슈즈, 가방, 지갑, 벨트류 등을 선보이는 브로이어 블루는 트렌드를 고려한 디자인부터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오는 5월 13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브로이어와 브로이어 블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