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4월 27일부터 4월 29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49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줄거리-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 그날, 바다
장르- 다큐멘터리 / 한국 / 110분
출연- 정우성(내레이션)
줄거리-2014년 4월 16일, 세월호가 침몰했다. 8시 30분경과 8시 50분경으로 사고 발생 시간에 대한 진술은 엇갈리고, 세월호의 항로를 기록한 데이터는 각기 다르게 기록되거나 사라졌다. 과학적인 분석과 자료 수집, 4년간의 치밀한 조사로 오직 팩트로만 아직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그날을 추적한다.

▪ 램페이지
장르- 액션, 모험 / 미국 / 107분
출연- 드웨인 존슨, 제프리 딘 모건
줄거리-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는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 살인소설
장르- 스릴러 / 한국 / 108분
출연- 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줄거리-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과 함께 별장에 들렸다가 수상한 청년 ‘순태’를 만나고, 작은 거짓말로 시작된 사건은 예상을 벗어나 점점 커져만 간다. 더러운 돈, 스캔들, 살인사건, 한 권의 소설, 서서히 밝혀지는 그들의 과거! 경석과 순태 일행의 호수 별장에서의 하룻밤은 누군가 미리 설계한 함정인 듯 위태롭게 전개되는데..

▪ 레오나르도 다 빈치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 이탈리아 / 82분
출연- 김명준(레오 목소리)
줄거리-상상력, 발명, 그림, 모험심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천재 소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세상에 없는 기발한 발명품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것이 즐거움인 레오는 어느 날, 보물을 가득 담은 해적선이 바다에 침몰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레오와 친구들은 보물을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해적들이 기다리고 있는 몬테크리스토섬으로 떠난다!

▪ 당갈
장르- 드라마, 액션 / 인도 / 161분
출연- 아미르 칸, 파티마 사나 셰이크
줄거리-전직 레슬링 선수였던 ‘마하비르 싱 포갓’은 아버지의 반대로 레슬링을 포기한다. 아들을 통해 꿈을 이루겠다는 생각은 딸만 넷이 태어나면서 좌절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딸이 또래 남자아이들을 신나게 때린 모습에서 잠재력을 발견하고 레슬링 특훈에 돌입한다. 사람들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첫째 기타와 둘째 바비타는 아버지의 훈련 속에 재능을 발휘, 승승장구 승리를 거두며 국가대표 레슬러로까지 성장해 마침내 국제대회에 출전하는데...

▪ 콰이어트 플레이스
장르- 서스펜스, 공포 / 미국 / 90분
출연- 에밀리 블런트, 존 크래신스키
줄거리-멀지 않은 미래. 정체불명의 괴생명체에 의해 주요 도시 대부분이 폐허가 되고 만다. 생존자들은 괴생명체의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어떠한 소리도 내지 말아야 한다.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막히는 사투를 그린 이야기.

▪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뮤지컬 / 노르웨이 / 75분
출연- 허성재, 조연우, 박상우
줄거리-작은 생쥐 앤디, 레미, 다람쥐 아저씨, 빵집 토끼 아저씨 등은 모두 신비한 숲 허키버키에 사는 작은 동물 친구들. 하지만 작은 동물 친구들은 큰 동물 여우 마빈을 무서워해 숲 속 동물들 모두 친구가 되는 방법을 생각해 낸다. 더 살기 좋아진 숲 속. 어느 날, 숲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곰 보보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작은 동물 친구들과 큰 동물 친구들은 모두 힘을 합쳐 구출 대작전에 나서는데…

▪ 바람 바람 바람
장르- 코미디 / 한국 / 100분
출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줄거리-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은 SNS와 사랑에 빠진 여동생 '미영'의 남편'봉수'를 ‘바람’의 세계로 인도한다. 하지만 세 사람 앞에 나타난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제니'의 등장으로 네 사람의 인생은 걷잡을 수 없이 꼬여만 가는데...

▪ 덕구
장르- 드라마 / 한국 / 91분
출연- 이순재, 정지훈
줄거리-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일흔 살 덕구 할배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된다. 세상에 덩그러니 남겨질 두 아이들을 위해 할배는 자신을 대신할 사람을 찾아주기로 하고, 홀로 먼 길을 떠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