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년의 노하우를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컨설팅기업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진행한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안마의자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총점을 산정해, 1위를 선정한다.

코지마는 1945년 모기업 밝한양행을 시작으로, 올해 창립73주년을 맞는 장수기업이다. 정밀계측기를 비롯해 가정용 체지방계, 혈압계, 온습도계 등과 같은 생활 건강 용품부터 전신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안마기, 핸드안마기, 눈 마사지기, 복부마사지기, 어깨마사지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판매하고 있는 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안마의자 부문 대상에 선정된 코지마 관계자는 “최근 TV CF, 방송광고, 협찬, 공격적인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홈쇼핑, 온라인몰, 대형양판점에서 판매상승과 소비자의 호응으로 수상의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코지마 관계자는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산업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전 국민의 건강과 휴식을 책임지고 노력하는 코지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