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당산에 위치한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유아교육과 (유아교육학과) 과정에서 댄스스포츠 수업이 진행되었다고 3일 전했다. 서울현대 유아교육과 과정에서 진행된 이번 댄스스포츠 수업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지구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수업으로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출신의 김미선 교수의 지도하에 ‘라틴’ 종류의 ‘차차차’를 배울 수 있는 수업으로 진행되었다.

2인1조로 짝을 맞춰 김미선 교수의 지도하에 스텝을 배우고 노래에 맞춰 연습하는 시간을 통해 서울현대 유아교육과 과정 학생들은 예비 유아교사로서 아동댄스도 배우고 동기들과 교감하며 집중하는 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이 학교 유아교육과 과정은 인성과 자질,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고루 갖춘 전문 유아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국 2년제 유아교육과 대학, 전문학교 중 국공립어린이집 취업률 1위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재 학생들의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