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전문기업 엘코퍼레이션은 오는 4월 5일 일산 킨텍스 제 2전시관 3층에서 산업용∙준산업용 3D 프린터와 관련한 무료 세미나 ‘3D 프린터로 세계를 만들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엘코퍼레이션은 3D 프린터 및 소재 유통, 3D 프린팅 교육, 출력서비스, 플랫폼사업 등 3D 프린터를 다루는 기업으로, 이번 세미나는 국내 생산제조분야 대표 전시회인 ‘SIMTOS 2018(심토스, 국제생산제조기술전)’의 부대행사로 마련된다.

4월 3일부터 7일까지 닷새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심토스에는 국내외 유수의 제조 기업들이 참가하여 자사의 최신 제품 및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3D 프린터로 세계를 만들다’ 세미나는 엘코퍼레이션 임준환 대표가 강사로 나서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의 산업용 3D 프린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3D 프린터 관련한 최신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용 3D 프린터 Shining3D, 준산업용 Desktop 3D 프린터 Sintratec, Formlabs 등의 제품을 소개, 시연하게 된다.

엘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관련업계 종사자의 실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DHUBS 산업용 분야 1위 대륙의 산업용 3D 프린터, Shining3D, 치과/피규어 분야 SLA 3D 프린터 Form2, 스위스의 혁신 Sintratec, 공유 플랫폼 런칭 등의 소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라며 “3D 프린터 전문가와의 1:1 상담도 진행되어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세미나는 선착순 40명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3Developer 부스에서 다양한 3D 프린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엘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공지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