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데이] 레디 플레이어 원, 로그인하는 순간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 / 김지영 아나운서
[무비데이] 레디 플레이어 원, 로그인하는 순간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 / 김지영 아나운서
  • 보도본부 | 홍지수 PD
  • 승인 2018.03.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전미 SF 액션 어드벤처 소설 1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아마존 SF & 판타지 분야 ‘올해의 책’ 선정. 혜성처럼 등장해 SF 장르 소설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 화제작 ‘레디 플레이어 원’. 모두가 영화화를 원했지만 섣불리 도전할 수 없었던 꿈의 원작을 스티븐 스필버그가 마침내 영화화 시켰습니다.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가상현실을 접목시켜 영화의 미래라고 평가 받고 있는 <레디 플레이어 원>. 전 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그 내용을 만나보시죠.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3월 28일 개봉)
환경이 파괴되고 빈부격차가 극심해지고 있는 2045년. 가난한 10대 소년 '웨이드'는 거대한 가상현실 세계인 '오아시스'에 접속해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며 위안을 받습니다. 그러던 중 웨이드는 오아시스의 개발자가 죽기 전 유언으로 남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게임대회에 참가합니다. 개발자는 수수께끼를 가장 먼저 푸는 사람에게 막대한 유산과 오아시스 경영권을 상속하겠다고 선언하죠. 총 3단계로 이뤄진 게임에 웨이드는 첫 번째 단서를 푸는 데 성공하지만, 상금을 쟁취하기 위한 경쟁자들의 표적이 되고 맙니다.

<레디 플레이어 원>의 수수께끼는 게임 속 아이템을 가지고 단계를 클리어해 나가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그 과정에서 게임과 영화, 음악, 애니메이션, 소설 등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전설적인 인기를 끈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요. ‘오버워치’의 트레이서,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 ‘퍼스트 건담’의 건담을 비롯해 조커와 할리 퀸, 킹콩과 처키 등 열거만으로도 놀라운 수 많은 팝아이콘들이 등장합니다. 이 때문에 영화에 어떤 캐릭터들이 숨어있는지 찾는 재미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인데요.

우리가 그 시절 사랑했던 캐릭터들이 한 영화에 다 모였습니다. VR 기술을 영화와 처음으로 접목시키며 영화계에 혁명을 일으킬 영화, <레디 플레이어원>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