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Beauty 제이센코스메틱(대표 김은지)의 이너뷰티 에너지음료 '내몸에쉼표, 콤마'가 오는 24일 오픈하는 롯데의 H&B스토어 롭스(LOHB's) 이태원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몸에쉼표, 콤마(이하 콤마)'는 뷰티 및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신개념 초대형 매장으로 불리는 롭스 100호점 이태원점 입점을 시작으로 롭스 전 매장에 입점한다.

롭스 전지점 입점되는 제이센코스메틱 '내몸에쉼표, 콤마' 7포입. 사진제공=제이센코스메틱

제이센코스메틱 콤마는 (사)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전문 심사위원 외에 약 3만 2천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1천여 개의 각계 브랜드 중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을 선정하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에너지혼합음료(이너뷰티음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콤마는 2017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2017 한국경제매거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붓기케어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콤마의 주원료인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세포형성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대사에 관여해 간 기능과 피로를 개선, 해로운 LDL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한다.

작년 7월에 런칭한 '내몸에쉼표, 콤마'는 발주하는대로 즉시 품절되며 품귀현상을 빚어내며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제이센 김은지 대표는 "기존 30포입도 온라인에서 각광받았지만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7포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는데 만들자마자 롭스 전 매장에 입점해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각종 수많은 실제 후기들이 증명하듯 소비자들께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다. 그러나 결코 자만하거나 머무르지 않고 더욱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2018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