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IRE TECH KOREA 개최.. 8월 aT센터서
2018 FIRE TECH KOREA 개최.. 8월 aT센터서
  • 보도본부 | 박설 기자
  • 승인 2018.03.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 주제로 기술 활성화와 고객 유치 꾀한다

[시선뉴스] (사)한국소방기술사회와 ㈜마이스포럼은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서울 aT센터 1~2층 전관에서 2018 FIRE TECH KOREA(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FIRE TECH KOREA는 국내외 소방방재 기술 활성화와 기업간 비즈니스 확대를 이끌어 산업을 확장시키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시장 동향 및 신제품 신기술을 소개하고 소방방재 기업간의 교류를 주선하며 바이어 고객 유치를 통해 참여기업의 영업매출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대국민 소방방재 안전문화를 확산하는 한편 취업설명회도 진행한다.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를 주제로 하며, 소방정보시스템 / 정보전달시스템 / 소화 및 화재예방용품 / 피난유도 / 개인안전장비용품 / 제연설비 / 내진설계 등 품목이 소개된다.

부대행사로는 소방 방재학과 재학생 및 청년층을 위한 취업설명회, 소방 방재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소방기술사 직무 교육 및 관련 산학연 비즈니스 네트워킹 시간 등이 실시된다.

업계 전문가들이 집중할만한 자리도 마련된다. ‘소방 설비 내진 기자재 산업전(특별관)’과 ‘소방 방재 산업 고도화를 위한 방재 시스템 육성 포럼’과 동시 개최되는 것.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질 2018 FIRE TECH KOREA의 부스 일반신청은 5월 30일까지이고, 문의는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일반인들의 참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등록 시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홈페이지의 초청장을 출력하거나 다운받아서 현장등록 카드와 함께 제출해도 된다. 현장등록 비용은 만원이다.

한편 2018 FIRE TECH KOREA는 한방유비스 주식회사, ㈜영설계엔지니어링이 특별 후원하며, (사)한국소방기술인협회, (사)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사)한국재난정보학회,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소방산업공제조합,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 한국내진안전기술원 등의 기관에서 후원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