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업이 다양한 힐링체험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데이트 코스 힐링카페 '체인지업'을 3월 10일 오픈했다.

‘원스탑 토탈힐링’ 테마로 공개된 강남역 힐링카페 체인지업은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카페 등의 기본 구성은 물론, 쉽게 접할 수 없던 척추롤링베드와 고주파 셀프 스킨케어, 프리미엄 디저트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남역 힐링카페 체인지업의 안마의자는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파악, 3D마사지 기능을 통해 발바닥 지압부터 목 안마에 이르는 전신마사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중력 리클라이닝 시스템의 다채로운 마사지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체인지업 안마의자는 개인용 클린 커버와 덧신, 캐비닛, 개별 산소발생기 등이 함께 제공되어 청결하고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강남역 힐링카페 체인지업의 안마의자는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파악, 3D마사지 기능을 통해 발바닥 지압부터 목 안마에 이르는 전신마사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와 등, 허벅지 부위 관리에 특화된 강남 힐링카페 체인지업 척추롤링베드 ‘롤링트랙8000’은 COX방식을 이용해 상하좌우 입체적인 마사지가 이뤄진다. 신체곡선에 따라 세밀한 지압과 마사지가 가능한 척추롤링베드는 장시간 근무로 인한 허리와 척추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토탈힐링을 지향하는 이색카페 체인지업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서비스는 고주파 셀프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뷰티존이다. 전용 스크러버를 이용한 각질제거와 고주파(RF) 마사지, 이온도입 케어로 이루어진 ‘3-Way Balace control’ 을 통해 힐링 뿐 아니라 뷰티케어까지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강남역 힐링카페 체인지업에서 기본 힐링 프로그램을 이용한 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독일 정통 케익, 건강을 위한 수소수 등의 서비스 역시 호평 받고 있다. 작은 서비스 하나하나에도 힐링카페 체인지업의 토탈 힐링 서비스 컨셉이 적용된 점 역시 일반 안마카페 및 낮잠카페와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체인지업 관계자는 “원스탑 토탈힐링 시스템은 기존 수면카페 및 안마카페와 차별화된 체인지업만의 특장점.” 이라고 말하며 “수면카페는 물론 이색카페와 이색데이트를 찾는 고객층에게 체인지업이 특히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역 이색카페로 오픈 이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강남 힐링카페 체인지업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내 위치 해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