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SNS 싸이월드(대표이사 전제완)가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서비스 제공에 나서며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싸이월드 관계자는 "현재 싸이월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체 앱 서비스 이외에도 삼성 테마와 같은 다양한 부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나아가 싸이월드 콘텐츠 사용성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싸이월드 신규 테마콘텐츠 '벚꽃 미니미 테마'

지난 1월 25일 싸이월드는 삼성 테마스토어를 통해 '싸이월드 미니룸' 테마를 출시했다. 해당 테마는 출시 3일 만에 1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특히 국내 외에도 중국, 타이완, 베트남 등 1개월간 145개국에서 3만 2천 건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이에 싸이월드는 1차 '싸이월드 미니룸' 테마 공개에 이어 2차 '벚꽃 그늘 아래 함께 했던 추억 그리고 싸이월드'를 주제로 한 '벚꽃 미니미' 신규 테마를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2차 '벚꽃 미니미' 신규 테마는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갤럭시 S·A 시리즈, 갤럭시 노트에 사용 가능하며, 테마 적용 시 바탕화면부터 아이콘, 전화, 메시지 등 휴대폰 전체에 일관된 디자인이 입혀진다.

싸이월드가 선보이는 삼성 테마 콘텐츠는 삼성 테마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