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유식 브랜드 베베쿡에서 첫 TV 광고 방영 기념으로 진행중인 ‘다드림 이벤트’의 시즌3가 지난 5일부터 시작됐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는 이유식이나 유아식 첫 주문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기존 고객들에게는 이유식 이용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첫 주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은 독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여행키트 3종과 영국 프리미엄 디저트인 클리어스프링 유기농 퓨레로, 각각 2,000개씩 총 4,000개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기존 고객들이 베베쿡 이유식 이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 창에 후기를 올린 URL을 공유하면, 총 33명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자사몰 적립금, 이유식 및 유아식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베베쿡의 첫 TV 광고는 지난 12월 8일부터 본격적으로 전파를 탔으며, ‘아기를 건강하게, 엄마를 행복하게’라는 베베쿡의 철학을 신세대 엄마들의 육아 라이프를 통해 드러내고 있다.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소유진은 CF 속에서 베베쿡의 당일 배송 이유식을 통해 아기의 영양을 골고루 챙기면서 엄마와 아기의 정서적 교감의 시간도 놓치지 않는 육아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진행중인 다드림 이벤트3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