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뮤직플랫폼 멜론과 만나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2018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MoFi Show with Melon)'로 개최된다. 

서울국제오디오쇼는 대한민국의 최첨단 오디오 산업과 하이엔드 브랜드, 홈시어터, 관련 액세서리 및 음반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세미나와 공연을 선보인다.

올해는 모바일 음향기기 전시회 모파이쇼가 함께 치뤄지는 만큼 오디오 입문자부터 마니아, 전문가까지 다양한 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오디오쇼에는 많은 브랜드가 참가한다. 프랑스 포칼(Focal)의 마에스트로 유토피아 에보(Maestro Utopia EVO)와 영국 케이에프(KEF) 블레이드2(Brade Ⅱ) 등 다양한 시스템이 공개되며, 미국 와이지 어쿠스틱스(YG Acoustics)의 손야 엑스브이(Sonja XV) 등의 제품 시연회도 열린다.

오디오 입문자와 중급자를 위한 강의도 준비돼 있다. 오디오기기의 각 특징과 스펙을 설명해주는 '프리엠프가 뭐예요?'와 '암호와 같은 오디오 스펙 알아보기', '고음질 명반 알아보고 들어보기'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모파이쇼에서는 ‘집중 청음관’을 통해 젠하이저(Sennheiser)와 베이어다이내믹(beyerdynamic)의 플래그십 모델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정된 시간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보는 '얼리버드 이벤트', 추첨을 통해 매력적인 오디오 제품을 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럭키백 이벤트의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주)하이파이클럽 한창원 대표는 "2018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국내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멜론과의 협업하에 진행되는 만큼 최고 수준의 오디오와 모바일 음향기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하고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음악과 오디오를 사랑하는 누구나 방문해 전시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3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하이쇼 입장권은 현장 구매 가능하며 멜론 그린(Green)등급 이상 회원은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일정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