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디자인포탈솔루션기업 (주)올림커뮤니케이션즈가 2018 청주시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선정은 연매출액 10억 원 이상, 업종별평균부채비율을 초과하지 않는 중소기업이라는 조건에 부합했으며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기술성 등 유망성을 종합평가 받은 결과다.

이에 지난 22일에는 청주시 기업인의 날에 초청돼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받았으며 앞으로 청주시 유망중소기업으로써 경영안정자금 이차보전,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해외전시회 참가 우선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혜택을 받게 되었다.

2009년 설립 이후 웹사이트 개발, 각종 편집인쇄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주)올림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공공디자인으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디자인포탈솔루션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올림커뮤니케이션즈는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선정 이전에도 다양한 수상 실적을 갖고 있다. 2016, 2017 GOOD Design (BI/CI 분야) 선정, 2016년 제13회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우수 수상, 2017년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 수상, 2017년 제1회 충북옥외광고대상전 동상 수상 등 다양한 업적을 남겼다. 이와 함께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등 각종 정부지원사업의 수행기관으로 홈페이지, 카탈로그도 제작 중이다. 

올림커뮤니케이션즈 측은 "자사는 온오프라인의 경쟁력을 갖추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적인 인력,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모바일 사이트 구축, 프로그램 연구/개발, 솔루션 구축과 더불어 카다로그, 브로슈어, 팜플렛 등 그래픽디자인 비즈니스와 실내인테리어디자인, 옥외광고 디자인과 같은 경쟁력을 지닌 다양한 사업영역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략적인 분석/기획/설계', '전문성을 지닌 첨단 IT기술과 디자인의 조합', '창의적 요소를 갖춘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며 e-비즈니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림커뮤니케이션즈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