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브(RAIVE)가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2018 Spring 컬렉션 ‘Sending you love’를 공개했다.
 
지난해 런칭한 의류 브랜드 레이브는 수많은 아이돌, 연예인이 착용한 바 있으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20~30대 여성들에게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라는 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레이브의 디렉터는 시즌 테마를 ‘Sending you love’로 설정한 배경에 대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현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기술의 발달은 편리한 생활과 다양한 체험을 가능하게 하지만 이면에는 필요 이상의 관계와 소통의 단절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면서, “소통의 부재로 인해 자존감과 행복감을 잃어가는 우리의 모습이 연일 이슈가 되는 현실 앞에 이번 시즌 레이브는 모든 여성에게 봄처럼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따뜻한 스토리를 담은 레이브의 2018 봄 컬렉션은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도시 포지타노에서 촬영했다. 이국적인 배경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컨셉의 이번 시즌 화보는 찬란한 봄과 시즌 테마를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2018 봄 컬렉션은 시즌 스토리를 담은 레터링과 장미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아이템부터 다양한 소재를 접목시킨 신선한 디자인의 셔츠와 원피스, 셋업 룩(SET-UP LOOK)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또한 와이어리스 브라 탑과 슬립 등의 패션 이너웨어를 처음 선보이며, 더욱 폭넓은 룩을 제안하고 컬렉션을 한층 풍성하게 전개했다. 레이브(RAIVE)의 2018 봄 컬렉션은 지난 2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에서 공개됐다.
 
한편, 레이브는 지난해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유명 셀럽들이 애정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레이브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