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가 남은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된다. 시몬스 침대는 남은 연휴 기간 내내 ‘갤러리 논현점’을 비롯한 울산·분당·해운대·부산점을 정상 운영할 예정이다.

또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꼽히는 시몬스는 갤러리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진행

웨딩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 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워너비 침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였다.

최근에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을 선보였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 룸 컨셉의 케노샤 베딩으로 시몬스만의 세련된 침실 스타일링 완성할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아울러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으며,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에는 15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