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유통하는 인콤코리아㈜는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테라M’이 CU(씨유)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6일까지 전국의 CU(씨유) 편의점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이벤트페이지에 입력 시, 테라M에서 이용 가능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히 디자인된 ‘테라M’ 캐릭터 봉투에 담긴 15만원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판매된다.

테라M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금액대별로 레드젬 700~10,000개와 골드 2만~30만개가 차등 지급된다. 또한, 자신이 속한 길드원들의 응모가 많으면 보너스로 기프트 코드를 지급하는 ‘길드별 응모 대항전’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인콤코리아 관계자는 “CU(씨유)편의점과 함께 전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유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했다.” 면서, “이번 기회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구매하고, 테라M 추가 아이템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M은 PC MMORPG 테라를 모바일로 재현한 게임으로,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