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리턴’ 주동민 PD와 고현정의 불화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결국 고현정이 하차를 선언했다. 

전작을 함께 했던 제작진이나 배우들이 고현정에 대해 언급했던 것이 주동민 PD에게는 비난의 화살로 돌아가는 모양새다. 

사진=SBS제공

앞서 고현정은 ‘디어마이프렌즈’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홍종찬 PD는 종영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희경 작가가 이 작품의 짐꾼이라고 했을 만큼 (고현정이)열심히 해줬다”며 “쉽지 않은 캐릭터였다. 엄마와의 관계는 해결되지 않았고 남자친구는 장애인이 됐다. 그런 감정이 힘들었을 거다. 고현정은 현장에 이미 그 감정선을 가지고 온다. 이미 극 속 감정에 빠져있다. 캐릭터에 빙의됐다는 것이 이거구나를 느꼈다. 소름이 돋을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고현정을 극찬했다.

촬영 현장에서의 분위기도 남달랐다. 고현정은 ‘디어마이프렌즈’ 종영 후 잡지 인터뷰에서 "이번 드라마에서 서로 호흡을 맞추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아주 큰 가르침이 되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장 분위기가 어떠냐는 질문에 윤여정은 "시골에서 같이 자란 동문들로 나오는 배우들은 오래 전부터 끈끈한 인연을 이어온 사이라 더 특별하다"고 밝혔다.

또 고두심은 "이번 촬영은 마냥 좋다"면서 "우리끼리 사적인 얘기를 나누기도 하면 하루가 금방 지나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동민 PD와 고현정의 의견 차가 좁혀지지 않는 만큼 앞으로 ‘리턴’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