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7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배냇맘은 아이배냇의 산양분유 및 이유식재료와 간식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자유로운 의견을 통해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1월31일부터 2월1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산양유아식/이유식, 간식 2가지 부문으로 총 100명을 선발한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월 1회,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본인과 지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과 아이배냇 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배냇 서포터즈는 지원만해도 아이배냇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4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로 유럽의 500여 가지 엄격한 품질검사와 스푼일체형 캡을 적용해 위생적인 면을 고려했으며 산양분유 이외에도 다양한 영, 유아 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7기 서포터즈 모집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서포터즈 의견과 진심 어린 조언을 수렴해 제품 경쟁력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