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컷TV] ‘하태핫태’ 이번 주 TV속 장면 ‘리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해피투게더3’
[세컷TV] ‘하태핫태’ 이번 주 TV속 장면 ‘리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해피투게더3’
  • 보도본부 | 김태웅 기자
  • 승인 2018.01.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김태웅] 2018년 01월 22일~ 01월 26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드라마 ‘리턴’의 봉태규와 신성록의 눈물연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영국친구들이 한우 홀릭이 된 사연, ‘해피투게더’ 세정의 ‘똑땅해’ 애교가 이목을 끌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리턴’, 봉태규와 신성록 소름끼치는 눈물연기

[출처_SBS '리턴' 스틸컷]

최근 SBS 수목드라마 ‘리턴’의 기세가 무섭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영된 ‘리턴’ 8회는 시청률 15.2%를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상파 3사를 통틀어 모든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도 3위에 위치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인기의 배경에는 봉태규와 신성록의 신들린 연기가 한목하고 있다.

25일 방영분에는 윤종훈(서준희)의 빈소를 찾은 김학범(봉태규)과 오태석(신성록)이 등장했는데, 이 둘은 각각의 느낌을 살린 눈물연기를 선 보였다. 사실 이 둘은 윤종훈을 죽인 장본인들로 단순한 눈물연기가 아닌 이중적인 감정연기를 보여준 것이다. 한편, 드라마는 봉태규, 신성록의 연기와 1일 1반전을 보여주며 순간 시청률 18.8%을 기록했다.

두 번째 장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친구들 한우 홀릭으로~

[출처_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스틸컷]

지난 25일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출신 산악인 제임스와 그의 친구들이 출연했다. 그들은 후퍼의 추천으로 저녁을 한우로 먹기로 했다. 친구 사이먼은 “(한우) 좀 특별한 거야?”라며 물었고, 후퍼는 “매일 먹는 음식은 아니야”며 “강원도에서는 좀 저렴한데 서울에서 좋은 한우 먹기 힘들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한우가 들어오고 불판에 구워졌다. 한우 맛을 본 영국 친구들은 “훌륭하다”, “이렇게 훌륭한 스테이크는 10년 동안 못 먹어봤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들은 이날 강원도 인재에서 한우 맛에 놀라고 매운 라면도 맛봤다. 영국친구들 편은 지금까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핀란드 친구편’ 보다 높은 5.1% 시청률을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친구들로 등극했다.

세 번째 장면, ‘해피투게더’ 구구단 세정의 필살기 ‘똑땅해’ 애교

[출처_KBS '해피투게더3'스틸컷]

지난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여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2016년에 아이돌특집으로 출연했던 구구단의 세정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세정은 최근 설문조사에서 광고 퀸으로 등극했다.

“다음으로 꼭 찍고 싶은 광고가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세정은 ‘치킨 CF’를 찍고싶다고 밝혔고 그 자리에서 곧바로 가상 광고를 찍게 되었다. 이에 세정은 오랜만에 ‘똑땅해’ 애교를 선 보이며, 순식간에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 세정의 ‘똑땅해’ 애교는 과거 KBS2 드라마 ‘학교’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던 애교다.

이번 주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재미있는 장면들을 볼 수 있었다. 올해 최고의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뜻한 이불 속에서 재밌는 TV 프로그램을 보며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