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학과 과정이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과 지난 25일 MOU를 체결했다.

신광은 경찰학원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은 서울현대 경찰학과 과정 서봉성 학부장과 홍준수 교수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의 신광은 교수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MOU는 서울현대 경찰학과 과정을 포함한 양 기관이 경찰공무원 채용, 교육 등을 위한 양질의 교육콘텐츠 할인 지원과 입시설명회 등을 통한 정보 상호교류, 경찰공무원 양성 협조 등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MOU 체결이다.

서울현대 경찰학과 과정의 서봉성 학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본교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을 적극 지원하며 합격생을 배출할 것 이며 전국 2년제 경찰행정학과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 최다배출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MOU 체결을 진행한 서울현대의 경찰학과 과정은 현재 교내에 경찰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개설하여 필기시험부터 체력, 면접, 가산점까지 전 과정을 전임 교수진의 1:1 학습컨설팅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경찰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범죄심리학과 과정, 경호학과 과정, 사회체육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