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로 변신해 게임의 한 장면처럼 싸움을 하게 됩니다. 이 괴상하고 요상한 세계를 탈출하기 위한 방법은 오로지 게임에서 위너가 되는 법. 북소리가 울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시작된다. 영화 <쥬만지 : 새로운 세계>입니다.

◀MC MENT▶
북소리와 보드판처럼 생긴 이 게임판. 3040세대라면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텐데요. 1996년. 굉장히 독특한 세계관과 구성력으로 전 세계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 까지 흥행을 몰고 온 영화입니다. 바로 <쥬만지>죠.

바로 그 쥬만지가 22년만에 더 새롭고 완벽하게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배경이 조금 바뀌어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되죠. 재미 있으면서도 흥미진진하고 조마조마한 긴장감을 주고 싶었다는 제이크 캐스단 감독.

자 여러분 함께 게임속으로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오늘 무비레시피, <쥬민지: 새로운 세계>를 요리합니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서 주연 배우들의 활약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원작 <쥬만지>가 로빈 윌리엄스의 따뜻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작품은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을 찾아왔죠.

그 중에서는 잭 블랙의 연기는 정말 감탄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잭 블랙은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한국 팬들에 최고의 사랑을 받은 바 있죠. 바로 이 유쾌한 배우가 이번에는 10대 소녀의 연기를 한 것이죠.

상상만 해도 유쾌하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영화의 흥미진진한 긴장감 속에 오아시스처럼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눈을 뗄 수 없는 배우들 최고의 관전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자 그렇다면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은 이 작품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들어볼까요?

◀에필로그▶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그들에게 주어진 목숨의 기회는 단 세 번! 이들은 무사히 게임에서 승리해 현실로 돌아가게 될까요? 둥 둥 둥 둥 다시 울리는 북소리, 다시 올라오는 추억. 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