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자동차세 납부 마감을 앞두고 위택스 홈페이지를 찾는 접속자가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세는 매년 6월과 12월, 1년 2회 납부하는 지방세로 2017년 제2기 자동차세 납부는 2일 마감된다.

사진=위택스 홈페이지

인터넷으로 자동차세를 납부할 시에는 위택스나 인터넷 지로를 이용하면 된다. 은행은 각 지점 영업시간까지 위택스는 당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납부할 수 있다.

네티즌은 자동차세를 납부하면서 정책에 대한 불만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leej**** 내가 자동차세 꼬박꼬박 내는데 왜 도로는 그모양이냐” “dlgm**** 자동차세 납부 너무비싼것같아요...” “enxj**** 적폐청산 다른거없다. 전기세,자동차세,통신비,집값만 조금 잡아줘도 서민들은 살만하다” “runk**** 그냥 삶에대한 기대치와 질이 올라감에 따라 생기는 욕구때문이지 솔직히그리고 요즘은 자동으로 나가는 돈이 너무 많아진거 같다 핸드폰비 자동차세 무슨세 보험료” “harn**** 열심히 살아 빚내서 차. 집사면 살때 취등록세 매년 재산세,자동차세. 기름 넣을때마다 세금.팔때 양도세.안팔고죽으면 상속세 담배피면 담배소비세 술 먹으면 주세 .연필 한자루 사도 10%씩 부가세. 정부가 다 뜯어가는 나라. 공무원만 배부른 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