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주 5세 여아 실종 사건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주에서 5세 여아가 실종된 가운데, 경찰이 범죄 연루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실종신고를 받은 뒤 집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했지만 실종된 준희 양은 화면에 잡히지 않아 의구심을 자아냈다.

사진=KBS뉴스캡처

이에 경찰은 준희 양이 살던 원룸과 건물을 수색하고, 어머니를 상대로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은 “hesp**** 사라진지 18일만에 신고..?” “gjej**** 아무리 아빠가 데려갔다 생각 했다 하더라도 엄마라면 애아빠한테 확인 하는게 순리 아니냐 애가 연락도 없이 19 일 동안 나타나지 않았는데 안 찾았다고?” “rosa**** 딸이 사라졌는데 19일동안 신고 안한 부모가 문제 있는거 아니야? 남편과 떨어져 있다해도 19일동안 확인전화 한번 안하냐? 그리고 데려갔다고 최소한 연락이라도 남기지 않았겠냐?”면서 의구심을 드러냈다.

또 다른 네티즌은 “lys7**** 제발 무사히 부모 곁으로 가길 빌어요” “oran**** 무사하길 바란다.” “mark**** 누구든지 데리고 계시다면 경찰서로 빨리 보내길 바란다. 한 가족의 생활이 풍비박산 날 수 있다” “ubzz****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