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리미엄, 체험, 전문성을 갖춘 신개념 감성발달 공간 ‘캐리키즈카페’ 1호점 청라본점이 연말을 맞이하여 캐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리키즈카페는 엄마들에게는 여유와 휴식 공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새로운 테마로 시즌별 기념일에 맞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연말에는 꼬마캐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캐리스마스’ 이벤트가 이어진다.

주말에는 꼬마캐리와 함께하는 대형 주사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이 다양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캐리키즈까페는 재미있는 요리와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요리에 대한 흥미와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성탄절 맞이 쿠킹클래스 메뉴는 레드벨벳 케이크로, 매장에 문의하여 사전 예약할 수 있다. 

5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레드벨벳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캐리키즈카페 청라점에서는 10월에 새롭게 런칭 된 캐리 주얼리도 만나 볼 수 있다. 연말까지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캐리키즈카페에서 생일파티 진행 시, 12월 생일자에 한하여 캐리 실버 주얼리를 증정한다.

또한 캐리키즈카페는 아이들의 특별한 생일을 위해 아동들을 위한 ‘이색 체험 파티’를 선사한다. 뷰티&스파, 아트, 쿠킹체험을 생일 주제에 맞게 친구들과 체험하고 국내 케이터링 전문가가 세팅한 고급스러운 생일상의 프리미엄 생일 파티를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특히 리뉴얼 이후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족욕 및 마사지, 네일 컬러링 등 어린이 전용 럭셔리 스파인 ‘뷰티앤스파’는 친환경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페인트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들과 엄마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는 캐리키즈카페는 청라점, 수원 아이파크시티점에 이어 2018년 3월 여의도 IFC점 오픈이 확정되어 있다.

어웨이크플러스는 “기존 키즈카페와의 차별화로 캐리키즈카페는 차세대 아동 복합 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유통공간에 꼭 필요한 앵커시설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키즈카페 프랜차이즈, 대형키즈카페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