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계원예술대학교는 오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 1층 B Hall에서 예술디자인박람회 ‘99% DESIGN EXPO’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9% DESIGN EXPO’는 소비자와 이용자에 의해 100% 완성되는 디자인, 극소수만 누리는 디자인이 아닌, 즉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실제로 ‘99% DESIGN EXPO’는 계원인과 계원프렌즈가 하나돼 모두가 함께 완성하는 박람회라는 컨셉 아래 재학생뿐만 아니라 동문, 공공기관, 지자체 등 5만 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llage For Ebony 10

세부 행사는 다음과 같이 마련된다. 미래의 디자인이 지향해야 할 GREEN, PLAY, SMART 등 3대 주제 아래 6개의 전시구성(G.P.S주제관, 계원프렌즈기업관, 청년작가전시/마켓, 계원공방+디자인샵, SCK, KUMA)으로 다양한 작품이 선보여진다.

계원예술대학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계원프렌즈와 계원인이 협력하여 창조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이번 박람회에는 계원예술대학교 동문인 뮤지션 나얼을 비롯해 27명의 작가들의 작품이 청년작가존에 전시된다. 나얼은 해당 전시에서 총 4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밖에 박하수, 김도엽, 김연주, 박종승, 박현진 등 27명의 작가들이 작품 100점을 전시한다.

‘99% DESIGN EXPO’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계원 동문 가수 나얼의 참여로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여,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라는 행사의 취지를 더욱 잘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기대를 전했다.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