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오종혁이 티아라 소연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오종혁 측은 9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오종혁 측은 "소속사 확인 결과 현재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은 약 3년여간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오종혁의 군입대 직전 정식 교제를 시작, 비교적 만남이 잦지 못한 군생활시기 동안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는 연인 관계로는 물론 듬직한 연예계 선후배로 서로 좋은 만남을 지속해오고 있는 중이다. 열애와는 별개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해 나갈 두 사람에게 앞으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오종혁은 티아라 소연과 목하 3년 째 열애 중이다. 최근 1,000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다정한 자리를 가지며 연예계 새로운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2010년 방송된 MBC '꽃다발'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진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연은 오종혁이 소속된 그룹 클릭비의 팬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2010년 방송된 MBC '꽃다발' 캡쳐
아래는 오종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일 보도된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열애보도와 관련된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소속사 확인 결과 현재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은 약 3년여간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두 사람은 오종혁의 군입대 직전 정식 교제를 시작, 비교적 만남이 잦지 못한 군생활시기 동안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 왔습니다.

현재는 연인 관계로는 물론 듬직한 연예계 선후배로 서로 좋은 만남을 지속해오고 있는 중입니다. 열애와는 별개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해 나갈 두 사람에게 앞으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사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