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와우엔터테인먼트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조재원이 11월 30일 ‘쉬었다 가자’ 음원을 발매했다.

코믹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곡 ‘쉬었다 가자’는 백세인생으로 유명한 가수 이애란과 제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사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끈다. 조재원과 이애란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에는 보물섬을 비롯해 박병창, 김유이 등 SNS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 했다.

와우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 된 ‘쉬었다 가자’ 뮤직비디오에 대해 네티즌들은 ‘노래가 중독성이 강하다’, ‘카메오를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처음엔 발라드인줄 알았는데 뒤로 갈수록 배꼽을 잡고 웃었다’, ‘노래와 뮤직비디오 모두 꿀잼’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와우엔터의 재간둥이 조재원의 음원 ‘쉬었다 가자’가 30일 발매되었다”며 “조재원을 위해 많은 분들이 우정 출연을 해 주신데 대해 감사 드리고, 공개와 함께 좋은 반응을 보여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재원이 크리에이터로 몸 담고 있는 와우 엔터테인먼트는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소속 크리에이터들에게 음원 제작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꾸준히 지원 할 예정이며, 발매된 음원은 각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또한 와우엔터테인먼트는 ‘올해의 행사왕’ 이라는 페이크 다큐 콘텐츠로 행사와 같은 음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와우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