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이은하의 근황이 공개되자 네티즌의 다양한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은하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아버지의 빚을 떠안은 것은 물론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TV조선 방송캡처

네티즌은 이은하의 전성기 시절을 그러워 하면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네티즌은 “hima**** '사랑도 못해본 사람은'에서 진짜 카리스마 쩔었는데. 빨리 나아서 옛모습을 조금이라도 되찾기를 바랍니다!!” “ybu0**** 멀리 기적이..노래소리가 쟁쟁한데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dbfl**** 뚱뚱한모습 보여드려 죄송이라뇨ㅠㅠㅠㅠ 빨리 완쾌하시길” “hicy**** 속이.말이 아닐터인데 그래도 미소를 보이는걸 보면 이은하 대단.. 힘내세요!! 부디” “nam5**** 부디..힘내세요.저희 어린시절부터 함께 세월을 지내온 최고의 가수였죠.그목소리는 반세기가 지나도 누구도 따라올수있는 가수가 없었어요.건강하게 수술 잘해서 다시 좋은노래 듣길 간절히 희망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이은하의 아버지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면서 덩달아 장윤정까지 언급되고 있다.

이들은 “htm9**** 아버지가 진짜 딸한테 못된짓 한거지 지사업하다가 참나” “soda**** 연예인부모들을 희안하다.. 자식이 번돈을 왜 자기사업하는데쓰지? 자식이보험도아니고.. 뉴스보면..어이없어.. 장윤정도 이재은도... 재능있는데...벌어서 식구뒷치닥거리 많이해서 안타깝다” “flor**** 장윤정씨도 이은하씨 꼴 안날려면 엄마랑 동생이랑 인연끊고 사는게 맞아요 자식도 부모도 서로 독립해야 합니다” “qaz9**** 남자는 이은하 아빠, 여자는 장윤정 엄마”라고 비난을 쏟아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