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12월 3일까지 ‘JMW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5년간의 연구 끝에 2009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함에 따라 GS샵, 11번가, G마켓에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JMW 슈퍼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할 시 판매처 별 할인•적립은 물론, 건강하고 빠른 헤어스타일 연출에 도움을 주는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아름답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헤어 오일 ‘JMW 샤인플로우’ 본품 또는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빠른 시간 내 탄력 있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JMW 열 전도 롤브러시’를 기간별 무료 제공 된다.

또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커피머신, 브라운 토스트기, JMW 미니매직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고 사용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에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하여 아직까지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JMW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증정한다.

JMW 관계자는 “우선 JMW 드라이기를 선택해준 100만 명의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성능은 개선되지 않고 외관만 바뀌어 출시되는 기존 드라이어 시장에 과감히 세계 최초의 기술력으로 도전장을 내밀었고, 헤어디자이너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 이러한 노력과 결과물에 대해 인정해주셨다”며 “JMW가 축적해놓은 BLDC 모터 드라이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