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19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박미령이 갑작스러운 '신병(神病)'으로 자살을 시도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박미령은 최근 진행된 TV조선 인생수업 토크쇼 '대찬 인생'에 녹화에서 행복한 결혼생활 도중 갑자기 찾아온 '신병(神病)'으로 인해 달라진 삶을 털어놨다.

이날 박미령은 "신병으로 인해 받은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심했다"며 "감당할 수 없는 생활에 아버지와 남편과도 헤어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죽어야 끝나는구나 싶어 동맥을 끊어보기도 하고, 180km로 질주하여 충돌사고도 내보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박미령은 초등학교 때 우연히 잡지 모델로 발탁된 것을 계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우리나라 최초 여고생 화장품 모델, '젊음의 행진' MC, 청춘영화 '날개 달린 녀석들'의 주인공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등극했다.

하지만 21살이라는 나이에 돌연 한 가수의 앨범 녹음을 도와주던 중 만난 남편과 결혼을 하고 연예계를 떠나 많은 이들을 궁금을 자아냈었다. 이와 관련해 박미령은 "어린 시절 경험한 부모님의 이혼 때문에 생긴 상처로 빨리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며 결혼을 일찍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 밖에도 박미령은 연예계 당시 받았던 출연료 금액, 스폰서 제의, 외국에 있는 애틋한 아들과의 이야기도 공개할 예정이다.

시사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