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온 가족을 위한 세심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출시했다.

전면에 위치한 버튼이 돋보이는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40도(분유, 미온수, 과일), 70도(녹차), 80도(커피,컵라면)의 3가지 맞춤온도 선택이 가능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컵(120ml), 라면(550ml), 연속(1,500ml) 등 출수량 선택이 가능해 버튼 사용 한 번으로 원하는만큼의 물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컵(120ml) 기준으로 25컵 연속 냉수 출수가 가능하고, 온수 출수는 지속적으로 가능한데 잠금버튼을 3초간 터치하여 온수 출수를 잠글 수 있는 잠금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피코그램이 4번째 신제품으로 선보인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에 이은 신제품으로 이로써 퓨리얼 정수기의 기본 라인업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퓨리얼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방식이며 피코그램만의 3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 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더불어 관리가 어려운 일반 가정용 정수기와 달리 누구나 손쉽게 교체하는 간편한 자가교체형 필터를 사용해 기사 방문 없이도 언제든지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고객을 배려한 세심한 기능을 갖춘 직수형 냉온정수기의 출시로 고객들의 목적과 선호에 따라 다양한 정수기의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퓨리얼 정수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