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김민서]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죽음’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부귀명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다.
 
2.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은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일어나든지 병에 걸린 것을 알리는 것일 수 있다.
 
3.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하여 크게 놀라는 꿈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하여 크게 놀라는 꿈은 어떤 일에 실패를 맛보게 되며, 하는 일마다 불운이 따라 큰 곤란을 겪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4. 스승님의 부고가 오는 꿈
스승님의 부고가 오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친한 사람의 작품이나 프로필이 신문 잡지에 실릴 수 있다.
 
5.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은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을 꾼다면 이는 사업, 소원, 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손을 떼게 될 수 있음을 알린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죽음’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