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11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토르: 라그나로크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30분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줄거리–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 해피 데스데이
장르-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 미국 / 96분
출연-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줄거리–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 부라더
장르- 코미디 / 한국 / 102분
출연-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줄거리–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며 유물발굴에 올인 하지만 현실은 늘어나는 빚과 쓸모 없는 장비뿐인 형 석봉. 명석한 두뇌로 잘 나가는 건설 회사에 다니지만 순간의 실수로 실직 위기에 처한 동생 주봉. 3년 만에 본가로 강제소환 당한 형제는 사고로 묘한 여자 ‘오로라’를 치게 된다.사고 탓인지 원래 그런 건지, 알 수 없는 말과 돌발 행동으로 형제를 당황하게 만드는 오로라.형제의 인생에 훅 들어온 그녀는 그들에게 엄청난 비밀을 알려주는데...

▪ 범죄도시
장르- 액션 / 한국 / 121분
출연- 마동석, 윤계상
줄거리–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와 인간미 넘치는 ‘전일만’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은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작전을 세우는데…

▪ 미옥
장르- 느와르, 범죄, 액션 / 한국 / 91분
출연- 김혜수, 이선균
줄거리–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기업으로 키워낸 언더보스 ‘나현정’은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은퇴를 준비한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았던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은 그런 그녀를 이해하지 못한다. 한편, 법조계 라이징스타 ‘최대식’은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을 붙잡은 ‘나현정’으로 인해 궁지에 몰리게 되고, ‘임상훈’을 이용해 악에 찬 복수를 준비한다. 걷잡을 수 없는 세 사람의 욕망은 점점 파국을 향해 치닫는데…

▪ 침묵
장르-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줄거리–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가 살해당한다. 그리고 용의자로 딸 ‘미라’가 지목된다.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사건을 쫓고, 미라의 무죄를 믿어 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을 선임한다. 그런데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이 나타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 채비
장르- 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 고두심, 김성균
줄거리– 일곱살 같은 서른살 아들 인규를 24시간 특별 케어) 하느라 어느 새 30년 프로 잔소리꾼이 된 엄마 애순 씨는 앞으로 아들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음을 알게 된다. 자신이 떠난 후 남겨질 아들을 생각하니 또다시 걱정만 한 가득인 애순 씨는 세상과 어울리며 홀로 살아갈 인규를 위한 그녀만의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작성하고, 잠시 소원했던 첫째 딸 문경과 동네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빈칸을 하나씩 채워나가기 시작하는데...

▪ 러빙 빈센트
장르- 애니메이션, 미스터리 / 영국, 폴란드 / 95분
출연-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줄거리– 살아생전 단 한 점의 그림만을 팔았던 화가‘빈센트’의 죽음 후 1년. ‘아르망’은 그의 그림을 사랑했던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빈센트’가 마지막으로 살았던 장소로 찾아가 미스터리한 죽음을 추적해 나간다. ‘빈센트’를 그리워하는 여인 '마르그리트'. ‘빈센트’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켜봤던 ‘아들린’. ‘빈센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닥터 ‘폴 가셰’. ‘아르망’은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인간 ‘빈센트’에 대해 몰랐던 놀라운 사실들을 알게 되는데…

▪ 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VS 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
장르- 액션 / 일본 / 58분
출연- 나카오 마사키, 야나기 미키, 난바 쇼헤이
줄거리– 미래에서 온 레드닌자의 아들이 파워레인저의 역사가 끝나버릴 위기에 처했다고 알리지만, 애니멀포스를 요괴라고 믿는 닌자포스는 그들을 공격하며 쓰러뜨리려 한다. 과연 애니멀포스와 닌자포스는 함께 지구의 미래 그리고 파워레인저의 역사를 지켜낼 수 있을까?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장르- 드라마 / 일본 / 115분
출연-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줄거리–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