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11월 03일부터 11월 0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토르: 라그나로크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30분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줄거리–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 부라더
장르- 코미디 / 한국 / 102분
출연-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줄거리–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며 유물발굴에 올인 하지만 현실은 늘어나는 빚과 쓸모 없는 장비뿐인 형 석봉. 명석한 두뇌로 잘 나가는 건설 회사에 다니지만 순간의 실수로 실직 위기에 처한 동생 주봉. 3년 만에 본가로 강제소환 당한 형제는 사고로 묘한 여자 ‘오로라’를 치게 된다.사고 탓인지 원래 그런 건지, 알 수 없는 말과 돌발 행동으로 형제를 당황하게 만드는 오로라.형제의 인생에 훅 들어온 그녀는 그들에게 엄청난 비밀을 알려주는데...

▪ 범죄도시
장르- 액션 / 한국 / 121분
출연- 마동석, 윤계상
줄거리–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와 인간미 넘치는 ‘전일만’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은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작전을 세우는데…

▪ 침묵
장르-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줄거리–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가 살해 당한다. 그리고 용의자로 딸 ‘미라’가 지목된다.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사건을 쫓고, 미라의 무죄를 믿어 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을 선임한다. 그런데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이 나타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장르- 드라마 / 일본 / 115분
출연-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줄거리–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이다.

▪ 직쏘
장르- 공포, 스릴러, 범죄 / 미국 / 92분
출연- 토빈 벨
줄거리– 도심 한복판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살해 된 채 곳곳에서 발견된다. 모든 수사 결과와 증거는 이미 사망한 존 크레이머 일명 직쏘를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 신서유기 : 몽키킹의 부활
장르- 액션, 모험, 애니메이션 / 중국 / 84분
출연- 조연우, 오은수, 신정훈
줄거리– 천상의 계율을 어긴 죄로 500년간 봉인 속에 갇혀 있던 손오공 ‘몽키킹’. 가까스로 봉인에서 몸은 깨어 났지만 예전의 전지전능하던 마법의 힘은 여전히 갇혀 있다. 한편, 악당과 숲 속 괴물들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영혼을 빼앗아 세상을 지배하려 하고, ‘몽키킹’은 자신을 봉인에서 깨워 준 동자승과 함께 이에 맞선 험난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 원스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 아일랜드 / 86분
출연- 글렌 핸사드, 마르게타 이글로바
줄거리– 이제 사랑은 더 이상 없을 거라고 믿었던 ‘그’. 삶을 위해 꿈을 포기했던 ‘그녀’. 더블린의 밤거리에서 마법처럼 시작된 만남. 마음까지 안아줄 감미로운 하모니가 다시, 바람처럼 밀려온다.

▪ 지오스톰
장르-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109분
출연- 제라드 버틀러, 짐 스터게스, 애비 코니쉬
줄거리– 가까운 미래, 기후변화로 인해 지구에 갖가지 자연재해가 속출한다. 세계 정부 연합은 더 이상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세계 인공위성 조직망을 통해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더치보이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하지만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서 두바이의 쓰나미와 홍콩의 용암 분출, 리우의 혹한, 모스크바의 폭염까지,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없는 기상이변이 일어나는데...

▪ 메소드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 한국 / 82분
출연-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
줄거리– 만났다 나 같은 놈을. 무대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메소드 배우 '재하'. 연기를 위해 자신을 던지는 아이돌 스타 '영우'. 열정과 진심 사이, 완벽 그 이상의 메소드 연기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